ADDOONG

가평 캠핑파파


2014년 가을에 다녀온 캠핑장이네요..

이전 캠핑장들과 마찬가지로 사진이 많이 없어요..


사진을 많이 찍어놓을거라는 후회를 이제서야 .....

참 좋았던 캠핑장인데..


이때 역시도 아빠 둘과 아들 둘이 갔다온 캠핑장인데요.




가평 캠핑파파


경기도 가평군 북면 멱골로 339 먹골생활관자연학습장

지번 : 경기도 가평군 북면  목동리 298


전화번호 :  010-7466-2288


http://cafe.naver.com/campingpapaclub



지도 크게 보기
2017.2.9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이번에 세팅 모드는 겨울모드로

캠프타운에 빅돔+어드벤쳐6 & 프론트월입니다.

겨울에는 이것만큼 좋은 세팅도 없는거 같네요.


주로 저희는 겨울에는 빅돔 + 어드벤쳐6 or 어드벤쳐5 + 프론트윌

난로 + 셔큘 + 전기장판으로 세팅합니다.



2014년 가을 캠핑이었기에, 지금과는 많이 다를수 있다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캠핑파파


이미 2014년도에 블로그나 카페에 잇슈가 많이 된 캠핑장이기에

집사람의 추천으로 예약을 하게 되었는데요


넓은 구역과, 아이들을 위한 놀이시설까지 좋았던 캠핑장이네요

물론 사진에는 없지만 안쪽에 솜사탕을 만들어 먹을수도 있고,

방방이까지 있어서 아이들이 참 좋아했던 캠핑장입니다.



같이 갔던 동생네는 밤 늦게 온다고 해서

혼자 텐트를 다 치고 기다리고 있었을 때네요.


대략 캠프타운 빅돔+어드벤쳐 링크 연결시

한시간 반정도 걸리는거 같아요



노란 은행잎이 아름다운 캠핑파파



은행을 잡고 좋아했던 큰아들

이때만 해도 정말 조금한 아가 였네요~

아이들이 너무 빨리 크는게 아쉽기도 하고...



텐트의 거실인 빅돔

이때는 바람도 안불고 해서 팩도 300mm 팩만 사용했습니다.

기본적으로 메인 텐트들은 400mm 팩을 사용하시는게 좋아요




그리고 이때 캠핑파파 캠핑장이 꽉 찰정도로 많은분들이 오셨는데

빅돔+어드벤쳐 한곳이 저희뿐이라 많은 분들이 구경을 오셨었어요

텐트를 신기해 하시고 아빠 둘에 아들들만 오신걸 보고 더 신기해 하고 가셨네요 ^^



아마 위 사진들은 빅돔 링크 거는 법이라고 그때 당시 활동하던 카페에

올릴려고 찍었던 사진들 같아요.


그리고는 사랑하는 아이들과 불놀이로 사진이 끝이 났네요.


밤 늦게까지 아이들과 이야기를 하고, 같이 함께 할수 있었던 가평 캠핑파파 캠핑장이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