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DOONG

캠핑을 다니다가 예전부터 알고 지내던 친한 동생도 캠핑을 시작해볼까하더라구요

그래서 한참동안 구매할 목록과 캠핑 이야기를 자주 했던거 같아요


그리고는 그 동생네와 같이 시작한 캠핑


두집이 모였지만 캠핑은 남자들만 다니기 시작했어요.

왠지 두집 엄마들은 캠핑을 좋아하지 않더라구요.


그런데 두집다 아들이 둘인데

둘째들은 캠핑다니기엔 아직 어린거 같아서 큰애들만 데리고 다녔죠^^


그런데 이렇게 다니면 캠핑장에 많은분들이 신기하게 보십니다;;

"저집은 엄마들은 안오고 아빠들만 왔나봐"

이러시더라구요... 좋은건지? 나쁜건지? 는 모르겠지만요 ㅎㅎ


아래 사진에 있는 캠핑장은 부천에 있는 여월동 캠핑장입니다.

아마 동생네와 같이 다닌지 3번째 인거 같네요. 


지도 크게 보기
2017.2.3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여월동 캠핑장>


여월 캠핑장은 예전에는 무료였으나, 2016년에 유료로 변경되었습니다.

무료 였을때는 정말 예약하기가 하늘에 별따기였는데요. 운이 좋았는지 한 3번정도 간거 같네요


부천여월캠핑장에는 데크와,의자,샤워실,식수대,화장실,전기이 잘되어있습니다.

무료일때는 전기 사용은 안됬어요~ 하지만 양심없는분이 화장실 전기를 끌어쓰는건 봤습니다;;



이전에도 말했듯이 이때만 해도 블로그에 관심이 없어서 사진이라고는 처음 사진밖에 없습니다.

그냥 추억을 남길려고 몇장만 찍었을뿐이라서..ㅠㅠ

코베아 와우 빅돔2 & 프론트윌 & 타프

저흰 여름에 이렇게 간단 모드로 가거나

아니면 텐트만 스크린타프로 바꾸어서 갑니다~

이때는 나무 테이블이 있어서 우리 테이블은 꺼내지 않았네요

아이들을 위해 바삐 움직이는  제가보이네요~ 엄청 빠릅니다 ㅎㅎ

두 아빠들의 세팅~

너의 먹거리는 우리가 책임진다~~!!!

흠 난 제대로 나온 사진이 하나도 없네..

저의 모든 캠핑은 먹기전에 사진이 끝납니다.

ㅋㅋㅋㅋ

고기 굽고 술한잔 하다보면 잠드니깐요..ㅠㅠ


하지만 다음부터는 캠핑장 소개나 캠핑 내용을 알차게 준비할게요..ㅠㅠ

하지만 아직도 예전 포스팅이 많이 남아서..


나중에...나중에...할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