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DOONG

2월 4일~5일 남양주 1박2일 여행 (1부)


이전 회사 사람들과의 계모임

예전에는 사람들이 많이 몰려있는 부천쪽이나, 당진으로 여행 일정을 잡다가

회원중에 남양주쪽에 거주자가 2명이 있기에 이번 모임은 남양주로 일정을 잡았습니다.

하지만 ... 남양주쪽 사람 2명이 참석을 못했네요 ..ㅠㅠ

참석자는 8명중 6명이였으나, 당일 아침에 참석을 못한다는...메세지를 받고

조촐하게...4명만 출발 하게 됩니다.


출발 인원들이 거의 부천과 인천, 화곡이기에 저희집으로 모여서 한차로 출발했습니다.

무슨 이야기 그리 많은지 4명이서 한참 떠들고 갔네요~


가는 도중 구리 휴게소에서 매운 어묵도 하나 먹고 가고요~

.

.

.


이번에 가기로 한곳은 남양주에 있는 '숲속 이야기 펜션'

펜션 검색은 총무님이 '우리펜션어플'에서 검색을 하여 예약을 하였습니다.


남양주

'숲속 이야기 펜션'


스위트룸(별채)

 40평 기준 10인~최대15인


2017년 첫 모임 여행이지만 계획 일정은 특별히 없고

술과 이전에 못다한 이야기를 하고자

식당과 숙소만 알아보고 출발~ 숙소는 예약을 해논 상태였고 식당은 변경될 수 있기에 예약은 안했습니다.

예약했으면 큰일날뻔했네요 ㅎ 사람수도 2명이 줄어드는바람에..


무튼 열심히 달려 남양주에 도착하니


진짜 주차할곳이 없을정도로 차가 많은 한 송어회 집을 보게 됩니다.

다 같이 거기로 점심을 먹기로 하고 다시 차를 돌려서 들어가게 됩니다.


남양주에 있는 무지개 송 회 어??

'무지개 송어회' 입니다.

입구 모습입니다. 저희가 들어갈때는 주차할곳이 없을정도였어요~

맛집 탐방을 하는구나 하고는 들어가보니 단체 모임이 있었나봐요..ㅎㅎ

자리도 없을정도였습니다. 그리고는..

모임이 끝난후에 자리가 많이 비었다는...

가격표 입니다.

송어회(1인분) 15,000원 / 송어탕수육 30,000 / ...등등

대부분 식사하는걸 보니 송어회를 드시고 매운탕으로 마무리 하시더라구요.


하지만 저희는 저빼고 다들 아침 식사를 하시고 오셔서

간단하게 송어회 3인분과 남자몸에 좋은 복분자만 주문했습니다.

이번 모임에 참석한 두 형님

그리고 이번 모임에 운전기사까지 해주신 우리 막내(이번모임막내) 고생많았어~

잠시 후에 기본 안주가 나왔습니다.

고구마 와 송어껍집 튀김??같은거와 양배추 이렇게 나오네요

근데 저 송어튀김 같은게 과자처럼 바삭바삭한게 맛있더라구요^^

송어회를 먹는데 술이 빠질 수 없죠~

"선운 복분자"

일단 몸에 좋은 선운 복분자 한잔


그리고 잠시후

오늘의 메인 음식이 나왔네요~

송어회 3인분

각종 야채

송어회를 맛있게 먹는 방법은 따로 있더라구요 처음 알았습니다.

매뉴판 아래에 송어회 먹는 방법이 적혀있습니다.


 '각종 야채와 초장, 참기름, 콩가루, 마늘을 기호에 맞게 조금씩 넣고 자주 비벼드세요'


★ 송어회 맛있게 먹는 방법 ★

일단 각종 야채를 넣어줍니다~

그리고는 맛있는 송어회를 넣고~

마늘 / 초장 / 콩가루 / 참기름

이렇게 한후에 젖가락을 살살 비벼줍니다~

회밥이랑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되요

비빈후에 비쥬얼은 좀 그러나 송어회만 먹을때와 다르게

훨씬 맛있습니다. 회초밥 먹을때와 비슷해요~

핵심은 콩카루와 마늘이네요~ 아무래도 제가 마늘을 좋아해서 그런걸수도 있어요~

맛있게 먹고 또 먹고

리필도 해서 또 먹고

같이 가신분들이 배가 부르시다하셔서 진짜 전 배터지게 먹고 왔습니다.


제가 맛을 표현 하기는 그렇지만

송어회를 저렇게 먹어본건 처음이기에

일반 회보다는 맛도 그렇고 술안주하기에도 훨씬 좋았던거 같습니다.


그리고


이번 여행에는 남자들만 같이 갔는데

블로그 한다고 사진찍어야 한다고 음식도 못먹게 하고 사진찍느라 사람들한테 욕좀 먹었습니다.;; ㅎㅎ

그래도 이해해주신 형님들 동생~감사합니다^^


사진을 많이 안찍은줄 알았는데..

점심식사 포스팅만 했는데..벌써 한가득이네요

다음 포스팅에는 4인이 머문 숲속 이야기 펜션으로 다시 올게요~



[아뚱] 2월 4일~5일 남양주 1박2일 여행 (2부) 숲속의 이야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