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DOONG

집캠핑의 정석


옥상에서 캠핑하기


10년가까이 항상 꼭대기층만 살았고, 지금도 역시 맨 꼭대기 층에 살고 있지만

제일 좋은건 바로 옥상 사용이 아닐까 싶네요?

이때도 역시 5층 건물에 5층인지라 전기까지 끌어왔네요^^

간단하게 텐트와 테이블만 설치

한여름이였는데 고기 굽는다고 챠콜에 불 붙이기;;

아마 이 사진은 집사람이 잠깐 올라왔다가 찍어주고 갔나보네요


초반이나 저렇게 불붙이고 고기 굽고 그랬는데 지금은 그냥 구이바다 사용합니다.

구이바다가 짱이에요~

장난감 몇개 가지고 와서 구경하는 아들~

그래도 안쪽에는 에어매트까지 깔아놨네요 ㅎㅎㅎ


전기선은 밤에 램프 사용목적으로 가져다 놓은거 같아요

흠....

고기 굽느라..아들 보느라...

정신이 없어서 그런지 사진이 이거밖에 없네요.


그래도 저녁 늦게까지 아이들과 집사람이랑 같이 불 켜놓고 놀았던거 같네요^^


캠핑을 시간내서 못가시는분들..그런데 또 꼭대기층에 사시는분들


굳이 멀리 캠핑 가실필요 없으세요~

바로 여기가 지상낙원입니다~ 최고의 캠핑장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