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DOONG


 캠핑 ( Camping )



2013년부터 시작해서 가족과 함께한 시간은 많지만


아쉽게도 사진이 많이 없네요




이제부터라도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많은 추억 많은 정보를 남겨보자 합니다.




많지 않은 사진 공개합니다





2013년 5월 20일


"우리가족 첫캠핑"


둘째가 태어나기 한달전인데도


무거운 몸이 이끌고 같이 가주신 마눌님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대부도에 있는 방어머리 해수욕장 입니다.


이전 4월에 한번 회사사람들과 같이 가본적이 있어서


다시 찾게 된곳입니다




이미 가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언덕을 하나 넘어야만..비로써 해수욕장으로 갈수 있습니다


그 언덕을 몇번을 왔다갔다 했는지 모르겠네요




첫캠핑이라 짐도 많이 없었을텐데??


차에 한가득 있네요 ㅎㅎ




딸랑 텐트와 타프 설치였지만


바람이 엄청나게 불고 날씨도 더워서


정말 힘들었던 캠핑중에 하나네요 ㅎ



나람  비어치킨도 준비하고 통바베큐도 준비했지만


다 실패..ㅜㅜ


그냥 바베큐도 3way에 다 구어먹었다는...




하지만 저에게는 잊지 못할 캠핑중에 최고의 캠핑이였습니다




[ 방어머리 해수욕장 위치 ]



지도 크게 보기
2017.1.17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아뚱의 캠핑 이야기


[아뚱] 용유동 주민센터/초보캠핑/캠핑/무료 캠핑장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