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DOONG

애드센스 계정 재활성


애드센스 계정이 재활성화 되었습니다. 저번달 1월 23일에 30일 정지 처분 이후 정확하게 딱 한달 후에 풀리게 되네요. 전 트래픽 품질 문제가 아니였고, 같은 IP 연속 클릭으로 인한 계정정지였기에, 트래픽 품질 문제를 해결하지는 않고 그냥 두었습니다.

<애드센스 광고 활성> 


그리고 처음엔 애드센스 계정이 정지 당했을때는 "30일정도 쉬고 다시 시작할까?" 라는 생각도 했었어요. 하지만 생각해 보니 웃기더라구요. 제가 정지 이전에도 수익이 발생한것도 아니였고, 애드센스를 위해 글을 쓰는게 아니였는데 말이에요. 그래서 다시 초기의 마음으로 블로그를 시작하였습니다. 물론 바쁜 일정이 있어서 일주일씩 글을 못쓸때도 있었지만, 어떻게 보면 블로그에 대해 생각을 바꾸어준 한달이였던거 같네요. 이전에는 두서 없이 글을 썻다면, 지금은 어느정도 틀에 맞추어서 글을 쓰게 되었다는 점? 애드센스를 위해 광고성 글을 썼다면 지금은 나만의 글을 쓴다는 점? 정도가 바뀐거 같네요.


광고가 달렸다고, 예전처럼 방문자수만 늘리는 운영을 할건 아니고, 본연의 블로그에 힘을 더 쓰는 아뚱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루고자 하는 일이 있다면, 꼭 한번씩은 뒤돌아보라."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