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DOONG

SeanLee X BIKE 개봉기


집사람과 같이 티비를 보다가 우연히 Seanlee X BIKE 홈쇼핑을 본 후 집사람의 생일 선물로 사주게 된 숀리 X 바이크 입니다. 구매는 1월에 구매를 하였으며, 실사용은 많이 하지 않아 간단하게 개봉기만 올립니다. 배송기간은 3일정도 걸린거 같네요.

이번에 주문한 숀리 X 바이크~ 박스입니다.

박스 개봉~

내부 포장 상태입니다.

그리고 숀리 X 바이크 전체 구성품들입니다.


숀리 X 바이크 구성품

숀리 X 바이크 설명서

설명서에는 주의사항 및 제품 사양, 제품 구성내용등이 있으며, 뒷면에는 조립 방법이 있습니다. 아니면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확인하셔도 됩니다.

손잡이&계기판

등받침대

안장

등받이 받침대

앞받침대&뒤받침대

왼쪽 오른쪽 패달과 패달끈

좌식 손잡이

안장 받침대

제품 본체

마지막으로 공구


숀리 X 바이크 조립하기

혹시 모를 구성품 체크를 한 후에 조립을 해봅니다.

일단 조립을 편하게 하기 위해 제품 본체를 세운 후에 위에 표시된걸 좌측을 뺀 후에 아래로 내려줍니다. 그리고 제품 본체를 벌려줍니다. 저 손잡이가 좌식 및 입식을 하기위한 손잡이 입니다. 단계는 3단계로 나뉘며, 단계별로 세워두기, 좌식, 입식 순으로 변경이 됩니다.

좌식모드로 변경시 모습입니다. 이렇게 혼자 자립이 가능합니다.

그리고는 앞쪽 앞받침대를 조립해줍니다.

뒤쪽 역시 뒤받침대

패달은 좌,우 구분이 있기에 설명서를 보시고 조립을 하시면 됩니다.

이후 제품 본체에 안장 받침대를 꼳은 이후에 위와 같은 볼트로 체결을 해줍니다. 저 볼트를 사용하여, 안장 높낮이를 조절 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안장과 등받침대를 렌찌를 이용하여, 잘 체결해 줍니다.

좌식 손잡이 역시 조립~

그리고 손잡이&계기판만 달아주면 숀리 X 바이크 조립이 끝~ 대략적으로 조립시간은 저는 사진 찍고 천천히 하다보니 40분정도 걸린거 같은데요. 남자가 혼자 조립시에는 30분정도 걸릴거 같네요.


숀리 X 바이크는 실내 사이클 및 상체 근력 운동을 할 수 있는 바이크로 단계를 7단계까지 조절이 가능합니다. 남자인 제가 사용할때는 7단계중 5단계와 상체 근력운동을 같이하면, 20분정도만 운동하셔도 충분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사용자에 맞게 입식 및 좌식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사용자에 맞추어 속도 및 높이등을 조절 할수 있습니다.



물론 집사람의 생일 선물로 사준 운동기구이지만, 왠지 비싼 빨래 걸이가?? 또 생기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